[카페] 보헤아 BOHEA - 대구 카페, 홍차, 노키즈존

2019. 12. 29. 20:04

안녕하세요 햄선생이에요!

오늘은 컴파일이 안 되는 개발자님과 함께 갔던 카페를 소개하려해요.

사실 컴파일이 안 되는 게 뭔지 몰라요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홍차가 맛있는 대구 북구 보헤아에요!

 

카페 보헤아

- 영업시간: am11:00 ~ pm10:00

last order pm9:00

 

 

 

대구 카페 보헤아는 주택개조카페에요.

1층은 가정집, 2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저처럼 주위를 살피지 않고 무작정 1층으로 가시면 안 돼요 'ㅅ'

 

 

 

 

 

입구엔 예쁜 표지판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라는 표지판과 오픈시간, 간단한 가격정보를 담고있답니다!

 

 

 

카페 보헤아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노키즈존'이에요.

아무래도 유리 주전자에 뜨거운 차가 나오다보니 안전을 위해 택하신 거 같아요.

실제로 내부에 데이트하러 온 커플이 많더라구요 ~

 

 

개발자님의 사진실력.

들어가자마자 BOHEA가 적힌 금색 간판이 눈에 띄어요.

포토존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주문을 위해 카운터에 섰어요!

커피와 아포카토, 베리에이션티, 중국홍차, 프랑스홍차, 밀크티, 허브티가 있어요.

대구에서 홍차를 맛보기 좋은 곳임에 틀림없어요!

 

메뉴판 위에 작은 사진은 보헤아의 미니 애프터눈 세트에요!

하루에 5개만 판매하는데, 엄청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저는 먹지 못했어요.ㅠㅠ

 

 

 

 

 

 

디 저 트 조 아

대구 카페 보헤아는 디저트도 많이 있어요.

각종 베이커리류부터 케이크, 마카롱까지!

대구에서 그리 많지 않은 크림뷔릴레도 있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보헤아 크림뷔릴레도 맛볼 예정이에요!

 

 

 

올라프 귀여워

짠 진동벨을 받았어요

 

 

 

 

 

한쪽 벽에는 프랑스 홍차를 시향 할 수 있도록 구비되어있어요.

메뉴를 시키기 전에 봤다면 이것저것 맡아보고 골랐을텐데.ㅠㅠ

여러분들은 꼭 보헤아 홍차 시향해보고 취향대로 메뉴 고르세요!

 

 

 

왼: 카페라떼, 오: 마르코폴로

개발자님은 카페라떼, 저는 프랑스 홍차의 베스트인 마르코폴로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홍차에 익숙하지 않지만 대구 북구 보헤아에서 도전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베스트가 붙은 마르코폴로를 주문했습니다.

 

 

 

프랑스 홍차를 주문하면 설명이 쓰여있는 카드를 함께 줘요.

보헤아의 마리아쥬 플레르 마르코폴로는 티벳꽃, 베리, 바닐라향이 난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티벳꽃이 뭔지 몰라서 크게 공감하긴 어렵더라구요.

 

 

개발자님께서 따라주신 마르코폴로

그치만 달달하면서 상큼한 향이

보헤아 마르코폴로가 왜 베스트인지 알려주는 느낌이었어요.

 

 

 

아 저 호두 진짜 맛있음 진짜임

보헤아 마르코폴로가 담겨나오는 주전자, 찻잔도 너무 예뻤어요. 여심저격.

같이 담겨오는 까만 거(?)는 우려낸 찻잎이래요.

향을 맡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로마테라피의 느낌이 솔솔 나는 게,

달달상큼하게 마음도 정화되는 느낌이었어요~

 

 

 

글자 왜 삐뚤어져있는지 아는사람?

보헤아 카페라떼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워낙 커피를 즐기는 저에게는 맛이 가벼운 느낌도 났어요.

원두는 산미가 그렇게 강하지 않은, 밸런스가 좋은 느낌!

 

 

샹들리ㅣㅣ이이이이이ㅣㅇ에에에에ㅔ

보헤아는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어요.

통유리창이 있어서 바깥 경관도 볼 수 있습니다!

방문한 날이 크리스마스라 사람이 많아서 내부 인테리어는 찍지 못했어요.

대구 카페 보헤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cafe_bohea

누르시면 보헤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대구 데이트 장소로 연인끼리 방문하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대구 북구 카페 보헤아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루미에르 - 대구 카페, 봉산동, 감성  (2) 2020.01.04